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Side,Side,Side』的简介

  

기억의 단면, 모이면 이야기가 된다. mellow와 jazz의 만남.

‘충완’의 첫 번째 미니앨범 [Side,Side,Side]

‘충완’의 첫 번째 미니앨범 [Side,Side,Side]는 ‘충완’의 이야기다. 본인의 목소리로 4년째 달려온 충완의 소회와 걱정, 연애에 관한 목마름, 뮤지션으로 홀로 우뚝 서기 위한 ‘충완’의 고뇌와 노래에 대한 걱정까지. 공감할 수도 있고, 아니면 지나칠 수도 있는 이야기들이 수록곡에 고스란히 녹아 들어 있다. 좋아하는 게 음악이고, 할 수 있는 게 음악 뿐이라는 충완의 이야기의 단면, 단면들이 모여 [Side,Side,Side]를 만들어 냈다.

[Side,Side,Side]는 2017년을 압축해 5개의 트랙으로 전달한다. 철저히 ‘충완’의 눈에서 관찰한 시선에서 써 내려간 결과물이다. 솔직한 심정과 느낌을 들고 접근한 음악은 ‘충완’의 목소리와 맞물려 공감이나 감정을 이입시킨다.

앨범을 시작하는 “Creative”에서처럼, 누구나 살면서 무엇인가를 창조해내는데 많은 노력과 고민을 한다. ‘충완’은 자기 자신을 위해서 노력하지만, 그 이면에는 노력의 결과물이 인정받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주고자 하는 마음을 노래했다. “Deep Love”에서는 연인에게 채워지지 않는 갈증을 가진 평범한 남자의 노래를 통해, 연인 모두가 지금의 상대방에게 초심을 잃지는 않았는지에 대한 물음을 던진다. “Midday Drive”에서는 일상을 벗어나 복잡한 머릿속을 비우기 위해 어딘가로 훌쩍 떠나버리는 상상을 하기도 하며, “Relax Your Mind”에서는 연인과의 감정싸움을 나타내며 ‘갑작스레 벌어진 /이 마음을 어떻게 / 진정시켜야 할지’의 가사를 통해 솔직한 속내를 내비친다. “흘러가듯이”를 통해 많은 사람이 겪고 있는 근본적인 물음. ‘내가 걷는 이 길이 과연 올바른 길인가?’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격려를 달라는 직접적인 요구를 하기도 했다.

‘충완’만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미니앨범이지만, 숨겨진 조력자로서 재즈힙합 프로듀서 팀인 ‘A June

专辑『Side,Side,Side』的作者歌手
专辑『Side,Side,Sid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