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아임쏘리 강남구 OST Part.8』的简介

  

깊은 울림이 있는 보이스 '은하수' SBS ‘아임쏘리 강남구’ OST “뚝뚝뚝”으로 전격 참여!

김민서, 박선호, 이인, 이응경, 차화연, 이창훈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기대 속에 방영 중인 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연출 김효언 극본 안홍란)의 여덟 번째 OST 곡은 실력파 신예 가수 '은하수'가 참여한 “뚝뚝뚝”으로 4월 20일 목요일 정오에 전격 공개된다.

“뚝뚝뚝”은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고 아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도깨비 OST `소원`,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우연히 봄`(Acoustic Ver.)의 편곡가이며, 임정희 `시간을 되돌린다면', 한올 `사랑해도 될까요` 등 드라마 OST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박경돈 작곡가의 작품이다. 가수 ‘은하수’의 깊은 울림이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몽환적 분위기를 돋보이게 했다.

SBS ‘아임쏘리 강남구’ OST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류 사회’, ’미세스 캅’ 등의 섬세한 음악을 잘 담아낸 ‘하근영’ 음악감독의 지휘로 OST 제작의 최고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가 만나 회를 더할수록 극의 깊이를 더해 줄 것이다.

■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박경돈, 최인환 / 작곡: 박경돈 / 편곡: 박경돈, 최인환

Piano: 최인환

String arrange: 박경돈, 최인환

Bass: 진현교

Guitar: 박종서

Drum: 박경돈

专辑『아임쏘리 강남구 OST Part.8』的作者歌手
专辑『아임쏘리 강남구 OST Part.8』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