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수고했어』的简介

  

'수고했어'는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다음 날에 나옴으로써, 일상에 지친 학생들에게 위로와 안식을 제공하는 내용의 곡이다.EDC의 수장이자 페이스메이커즈(Pacemakerz) 소속인 학도병은 두번째 싱글 관련 작업을 모두 그의 크루원 혹은 지인들과 함께 했다.

이번 싱글에서 프로듀싱과 편곡은 바스코(Vasco)의 쇼미더머니3 결승곡 '못다한 이야기'를 작곡한 화제의 프로듀서 ‘프라임보이(Primeboi)’가 맡았다. 보컬 피쳐링으로는 PIRAPS 소속의 실력파 보컬 ‘콜라곰(ColaGom)’이 참여해서 곡을 더욱 더 빛냈다. 앨범 자켓 포토그래피는 EDC의 사진 작가 조성연이 담당했고 뮤직비디오 제작과 편집은 EDC와 Rising Productions의 영상 감독 Brian Oh가 맡았다. 앨범 자켓 디자인은 EDC와 Raysic 크루의 아트워크 디자이너 윤주미가 담당했다. 또한 곡의 보컬 멜로디는 학도병이 전부 작곡했으며 이번 싱글로 래퍼로써 뿐만 아닌 싱어송라이터로써의 역량을 보여준다.

계속 작업 중이고 머지 않아 발매 될 예정인 EP 앨범을 기대해달라고 학도병은 전했다. 또한 그는 개인 활동뿐만 아닌 EDC 크루로써의 활동들도 선보일것이라고 예고했다. 힙합 씬에 등장한 초반부터 괴물 신인이라고 불리는 학도병의 행보를 계속 지켜봐야 할 듯하다.

专辑『수고했어』的作者歌手
专辑『수고했어』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