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Cherry Coke』的简介

  

디얼라이프의 첫번째 미니앨범 “Cherry Coke”발매!

그동안 ‘그대로 있어줘’와 ‘Want U Back’ 등 감성적인 노래로 팬층을 넓혀갔던 디얼라이프가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뜨거운 햇살과 이를 적셔주는 비처럼 강렬하고 촉촉한, 더 나아가 끈적한 감성을 담아냈다고 한다.

앨범 ‘Cherry Coke’의 트랙은 선보인 싱글 ‘그대로있어줘’ 와 ‘Want U Back’ 과 ‘라라라’, ‘Cherry Coke’ 등 신곡 3개를 포함해 총 5곡이다. 타이틀곡 ‘Cherry Coke’ 은 남녀사이의 오가는 끈적한 행위를 은은하게 표현한 곡이며, 그동안 감성적인 노래의 색깔과는 다른 감성의 노래다. 티에쎌의 끈적한 랩과 제이온의 중심을 잡아주는 랩, 기타리스트 승킴의 감각적인 기타 연주, 그리고 팟캐스트 ‘미스틱88’ 의 DJ 이자 멜로우뮤직의 싱어송라이터 곽찬비가 피쳐링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더했다. 첫번째 트랙인 ‘라라라’ 에선 술자리에서 나올 고민들을 유쾌하게 풀었으며, 멜로우뮤직의 식구인 I.Z 와 현재 군복무중인 Duk E 가 피쳐링진으로 참여하였다. 그리고 보너스트랙이자 마지막트랙인 ‘그대로 있어줘 Dirty Ver’ 은 디얼라이프 키보드세션을 맡았던 신은지가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원곡과는 다른 느낌과 촉촉한 감성으로 다가갔으며 ‘그대로있어줘’를 많이 사랑해주셨던 팬들에게 드리는 선물같은 곡이다.

더 좋은 노래를 작업하고 들려주고 싶다는 디얼라이프. 이번 미니앨범 외에도 9월에 발매예정인 두번째 미니앨범과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하였다.

专辑『Cherry Coke』的作者歌手
专辑『Cherry Cok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