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Bittersweet』的简介

  

디얼라이프 두번째 미니앨범 ‘Bittersweet’ 발표

지난 7월 미니앨범 ‘Cherry Coke’ 을 발매한 디얼라이프가 두달만에 두번째 미니앨범 ‘bittersweet’ 을 발매한다. 디얼라이프는 앨범타이틀명처럼 달콤쌉쌀한 노래들로 채워놓았다고 한다.

‘Bittersweet’ 의 인트로곡인 'Bittersweet’ 은 디얼라이프의 강한 의지가 투영된 곡으로 그간 느껴볼 수 없었던 힙합적인 색깔의 곡이다. 다음 이어지는 노래인 ‘그냥친구’는 친구와 썸타는 듯 한 느낌을 받은 한 남자의 이야기이다. 어딜가나 혹은 언제든 자기를 부르는 이성친구가 다른 사람에게는 자신을 그냥친구라고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못 마땅해하는 내용을 담았다 “내가 왜 네게 그냥친구야!“, 그리고 앨범의 첫번째 타이틀곡인 ‘너였는데’ 는 연애초기 혹은 좋았었던 시절을 그리워하는 내용으로 피쳐링으로 참여한 은비의 목소리를 얹어 분위기를 더했다. 디얼라이프 특유의 감성을 잘 살린 곡이다. 그리고 네번째 곡인 ‘적’ 은 우울한 감성을 지닌 노래인데 도덕, 복수, 악플에 대한 문제로 인해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세 주인공의 이야기이다. 밴드 오바로크의 보컬 심세훈의 목소리와 기타 김승수가 참여해 울적한 감성을 더했으며 신예랩퍼 Scentok 이 참여해 노래의 완성도를 더했다. 마지막 곡이자 두 번째 타이틀곡인 ‘Dear Life (for your life)’ 은 디얼라이프의 자서전 같은 곡이자 현재 고민이 많을 청춘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이다. 어렸을 적을 생각하면 지금의 내 모습이 어색하지만 한편으로 여태껏 살아온 내 자신을 뿌듯히 여기고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우린 잘살고 있고, 잘해나갈 것이라고 응원하는 곡이다.

올해만 벌써 싱글 1장과 미니앨범 2장을 발매한 디얼라이프는 앞으로 겨울에 낼 싱글작업과 공연활동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专辑『Bittersweet』的作者歌手
专辑『Bittersweet』的歌曲